2017-04-21 05:20:07

すいません、間に挟みます😅 今日からAbemaTVで天国の階段が始まった。 これ、子役にパクシネちゃんが出てたんだねー。 涙の女王のあだ名が付いたチェジウ ほんとこのドラマ よく泣いてたもんねー。 釣られて泣いてたのを思い出しよ。 ほんと悲しすぎる恋愛ドラマだったなー。 去年は念願かなって、撮影地 ロッテワールドに行けて、壁画も写真?だったけど、残ってたし、メリーゴーランドも見れて満足だったなー ではでは、これから真剣に観ます。 #韓国ドラマ#韓ドラ#韓ドラ好き#韓国好き #abematv#天国の階段#懐かしい #メリーゴーランド#回転木馬#涙の女王 #チェジウ#キムテヒ#パクシネ#クォンサンウ #천국의계단#메릴랜드#회전목마#롯데월드 #한국드라마#최지우#라이나생명치과보험#권상우#박신혜 #눈물의여왕 すいません、間に挟みます😅 今日からAbemaTVで天国の階段が始まった。 これ、子役にパクシネちゃんが出てたんだねー。 涙の女王のあだ名が付いたチェジウ ほんとこのドラマ よく泣いてたもんねー。 釣られて泣いてたのを思い出しよ。 ほんと悲しすぎる恋愛ドラマだったなー。 去年は念願かなって、撮影地 ロッテワールドに行けて、壁画も写真?だったけど、残ってたし、メリーゴーランドも見れて満足だったなー ではでは、これから真剣に観ます。 #韓国ドラマ#韓ドラ#韓ドラ好き#韓国好き #abematv#天国の階段#懐かしい #メリーゴーランド#回転木馬#涙の女王 #チェジウ#キムテヒ#パクシネ#クォンサンウ #천국의계단#메릴랜드#회전목마#롯데월드 #한국드라마#최지우#라이나생명치과보험#권상우#박신혜 #눈물의여왕 Source

2017-04-21 09:41:50

I love this double pic… How did I miss it?? Is my mind going? LOL~ Revisiting the newlyweds at their January wedding and reception with KPop legend and big bro Joon Park. 💐💕^@@^ @Regrann from @godjp – 요오우 리틀부라덜~ 이뿐와이프하구 허니문가서 빼애애애앰하구 즐건시간 보내^^~! 빼애앰!!! Yo lil bro hava AWESOME …

자세히보기

2017-04-21 10:47:47

– 쭌형! 비랑 라이나생명치과보험 잘살고 있대요? #롸 #라이나생명치과보험 #박준형 #우문현답 #돈그많살 #웃짤 – 쭌형! 비랑 라이나생명치과보험 잘살고 있대요? #롸 #라이나생명치과보험 #박준형 #우문현답 #돈그많살 #웃짤 Source

2017-04-21 11:06:29

일주일만에 다시 미용실😅 커트비용내준 라이나생명치과보험 언니에게 감사 드립니다! #커트#카트#라이나생명치과보험#다소곳한척#날씬한척#하지만#안날씬 일주일만에 다시 미용실😅 커트비용내준 라이나생명치과보험 언니에게 감사 드립니다! #커트#카트#라이나생명치과보험#다소곳한척#날씬한척#하지만#안날씬 Source

2017-04-21 11:50:55

ㅡ ✔️셀트리온 스킨큐어 강남센터만의 특별함? 늘 이쁜꽃들을 보며 아름다워집니다💕 오늘도 센터장님의 꽃꽂이🌸 . . #럭셔리스킨큐어 #셀트리온스킨큐어강남센터 ㅡ ✔️셀트리온 스킨큐어 강남센터만의 특별함? 늘 이쁜꽃들을 보며 아름다워집니다💕 오늘도 센터장님의 꽃꽂이🌸 . . #럭셔리스킨큐어 #셀트리온스킨큐어강남센터 Source

2017-04-21 12:22:37

😍😍😍 . . #스페인 #여행 #여행스타그램 #세비야 #스페인광장 #라이나생명치과보험 #플라맹고 #날씨좋다 😍😍😍 . . #스페인 #여행 #여행스타그램 #세비야 #스페인광장 #라이나생명치과보험 #플라맹고 #날씨좋다 Source

2017-04-21 16:38:53

잠자고 있는 파우치 속 화장품 아이템을 깨워라~! ‘파우치어택’ 이번 편은 “떳다~! 파우치어택 홍대거리편” 세번째 에피소드~^^ 파우치어택의 에이스 ‘엉쭈’조차 연이은 어택 실패에 급기야 소싯적 ‘삥(?^^)’ 뜯던 시절까지 소환하시고~ㅋㅋㅋ 멘붕직전에 어택된 두명의 홍대녀님^^ 눈매가 또렷해지고 짝눈(ㅠㅠ)이 깜쪽같이 사라져버리는~ 갸름한 턱선과 얼굴이 조막(^^)만해지는~ 메이크업 성형의 새 장을 연, ‘아리스트 양’의 매직 메이크업 퍼레이드!~~~ …

자세히보기